반응형

 

박수홍혼인신고

23살 연하와 혼인신고

개그맨 그리고 방송인 박수홍씨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반려묘 다홍이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3살 연하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사랑하는 사람과 한 가정을 이루는 가장이 되었다"고 감짝 발표를 하였습니다.

 

박수홍혼인신고

 

박수홍씨는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만남을 통해서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커졌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라며 자신의 결혼인 신고를 밝혔습니다.

 

 

 

박수홍은 "그래서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고,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주는 것이 아내에게 너무 미안하며 평생을 그 감사함을 갚으며 살겠다"는 멋진 박수홍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수홍혼인신고



박수홍은 "제 감정에도 보다 충실하고 오랜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제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고, 제 아내가 된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수홍혼인신고


박수홍과 혼인신고를 한 아내는 1993년생으로, 박수홍보다 23세 연하이며, 아나운서 지망생이었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비연예인인만큼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수홍혼인신고

 

또한 박수홍은 지난 4월 친형으로부터 수십 년 동안 출연료와 계약금을 빼앗겼다고 주장했고, 그로 인해 친형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고소한 상태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어려움 가운데 자신에게 힘을 보태준 여자친구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겠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수홍혼인신고

 

아무쪼록 박수홍씨가 이번 결혼을 통해서 마음의 평안과 어려움들이 모두 해결되는 과정들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들이 평탄대로의 길이 열리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의 염원을 따라서 행복한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박수홍 프로필

MC 겸 코미디언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 만 50세이며 서울 특별시 마포구 공덕동에서 출생하여 신고하였습니다.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서울 공덕 초등학교, 마포 중학교, 숭문고등학교, 대림대학 영어과 전문학사 그리고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 경영대학원 석사 과정을 마친 유능한 사람입니다.

 

박수홍혼인신고

 

종교는 개신교이며,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가족은 아버지(아빠), 어머니(엄마) 형 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치미에도 출연하였고, 손현수와도 친분이 있으며,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반려묘의 이야기, 유투브를 통해서도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